와플반트는 벨기에 브라반트 지역에서 유래한 테이크아웃&카페형태의 와플전문점입니다.
반트와플은 벨기에 중북부에서 네덜란드 남부에 이르는 “브라반트”지역에서 유래되어 1851년 “반 데 브라반트”에 의해 만들어 졌으며, 대대로 “브라반트家”에서 가업으로 전통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와플반트는 벨기에 현지에서 와플장인으로부터 와플제작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받아 2011년 3월 ㈜WaffleBant를 설립하였습니다.
벨지움(벨기에) 와플이란 이스트를 넣어서 걸죽히 숙성되어 반죽된 밀가루에 계란 흰자를 풀어 넣어 표면을 구우면 살짝 바삭한 맛을 만들어 냅니다.
와플반트의 BI는 원형테마를 기초로 벨기에 장인이 직접 만든다는 의미의 슬로건을 배경으로, 내부의 반원형 속의 빗살무늬는 와플 고유의 모양을 라인으로 하여 표현하였고, 그 와플 형태에 포함된 반원형은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와플반트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지구본을 형상화 하고 있습니다.
와플반트는 유럽풍의 이국적인 거리 모습을 모티브로 삼아 보는 이로 하여금 시각적으로 즐거움과 도시 거리에선 보기 힘든 색다름을 선사하는 와플반트만의 공간 연출을 시작하였습니다.
이국적 분위기와 독특한 유럽풍의 인테리어 컨셉을 조화시키기 위해 형태적, 시각적, 구성적 느낌이 적절하게 조화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cd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