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촌뚝배기는 서울이라는 도시적인 느낌과 촌이라는 옛스러움, 뚝배기의 정겨운 느낌이 잘 어우러진 태원푸드시스템의 대표브랜드입니다.

태원푸드시스템은 지난 3년간의 노력으로 고소하고 영양 많은 손순두부를 직접 만들어 정감어린 뚝배기에 담아내어 그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최고의 맛을 고객에게 전해드립니다.
서울촌뚝배기는 친서민적이며 대중적인 브랜드로 BI이미지를 통하여 때묻지 않은 순수함, 깨끗함, 아름다움, 그리고 풍요롭고 여유로운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컨셉으로 구성된 BI입니다.

3색선 중 황색은 땅의 풍요로움, 파란색은 깨끗함과 청정함, 녹색은 순수함과 친환경을 나타냅니다.
붓으로 그린 한옥집의 모습은 “서울촌”에서 느껴지는 도시적이면서 70~80년대 한옥집의 서민적인 느낌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조형물입니다.
그리고 붉은 점은 힘차게 떠오르는 아침 태양을 의미합니다. 검은 배경은 신뢰를, 부드러운 원형은 화합을 뜻하며 서울촌뚝배기가 지향하는 가치입니다.
서울촌뚝배기는 전 부치는 곳을 매장 전면으로 배치하여 고객의 시각을 만족시키고, 전 부치는 고소한 냄새로 고객의 후각을 만족시키며, 드시는 순간 바삭함과 신선한 재료의 맛으로 고객의 미각을 한 번 더 만족시키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어린시절 자주 먹었던 시골국밥집 같은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cd
개인정보취급방침